[SFC] A.S.P. Air Strike Patrol
[SFC] A.S.P. Air Strike Patrol
소개
A.S.P. Air Strike Patrol (유럽과 일본의 Desert Fighter)은 EA의 Strike 시리즈와 표면적으로 유사한 아이소 메트릭 제트 전투기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전투기에 대한로드 아웃을 선택해야하며 일련의 미션 크리티컬 목표를 찾아 파괴해야하지만 추가 목표, 연료 및 탄약 허용을 위해 대형지도를 탐색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원래 1994 년 초에 SETA Corporation이 일본에서 출시했습니다. 같은 해에 System 3에 의해 유럽에서 출시되고 다음 해 미국에서 출시 될 예정입니다.
스토리
A.S.P. 90 년대 초 걸프전의 가상 버전에서 발생합니다. 플레이어는 Zaraq라는 가상의 중동 국가 주변 지역에서 다양한 임무를 맡은 이름의 Air Strike Patrol의 일원 인 UN 제트 전투기 조종사입니다. 궁극적 인 목표는 Zaraq의 독재자를 축출하는 것입니다. Zaraq의 독재자는 나중에 틀에 얽매이지 않는 외부 도움과 함께 일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게임플레이
플레이어는 출격 (미션 시도) 전에 두 개의 실제 제트 전투기 중 하나 인 F-15와 A-10 중 하나를 장비하기 위해 획득 한 업그레이드를 사용하여 자신의 항공기를 준비해야합니다. 임무 보고서를 검토하고 진입 지점을 선택한 후 플레이어는 출격을 시작합니다. Sorties는 Strike 게임과 유사하게 플레이합니다. 플레이어는 등각 투영 지형에서 지상에서 수백 미터 떨어진 제트기를 조종합니다. 그들의 연료와 탄약은 제한적이며 연료 보급을 위해 임무 지역을 떠나기 전에 임무 목표를 최대한 많이 파괴해야합니다 (민간인 사상자와 재산 피해를 제한하는 것과 같은 2 차 임무도 관찰). 대상은 미니 맵에 나타나며 각 목적지 (RADAR 기지, 화학 무기 공장 등)에는 파괴 율에 포함되는 여러 건물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특정 목표 비율에 도달하는 것이 임무 완료에 필요한 전부이지만, 때때로이 목표는 100 %이고 플레이어는 모든 기지의 모든 요소를 제거하도록주의해야합니다. 출격 후 플레이어는 속도, 정확도 및 적에게 가해진 피해 (비 임무 대상 포함)를 포함하여 얼마나 효과적인지 평가되며, 제트기가 파괴 될 경우 (연료가 0이거나 체력이 0 일 때 발생 함) 페널티를받습니다. ) 또는 그들이 더 밝고 푸른 색을 띠는 경향이있는 아군 유닛이나 Zaraq 민간인을 제거했다면. 플레이어는 미션 목표에 도달 할 때까지 다음 출격으로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합니다. 대부분의 미션에는 플레이어가 미션 목표를 위해 방문해야하는 여러 영역이 있으며, 출격 당 하나만 방문 할 수 있습니다. 각 지역에는 적군을 포함하여 한정된 양의 자원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지도를 사용하여지도에 얼마나 많은 적 유닛이 남아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연료가 남아 있고 출격 중에 더 이상 임무 목표가 없으면이 적을 추격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임무에 중요하지 않지만 플레이어의 최종 점수를 높일 수 있습니다.